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스타 스토리 캡쳐알림

인스타그램에서는 화면을 녹화하거나 캡쳐를 할 때 사용자에게 알리지 않습니다. 

 

인스타를 가입을 하고 휘둥그레진 눈으로 검색에 올려진 이미지들을 보았습니다.

검색에 올려진 추천 이미지들만 봐도, 내가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세계 각국의 멋진 모습들과 배경들

그리고 사람들의 모습들이 나와 있었습니다. 

한가지 드는 생각이 다른 사람의 following을 하지 않고, 이미지들을 가져올 수 있을까 였습니다. 

만드는 배경에, 내용에 아니면 카톡이나 문자에 재밌는 사진이나 멋진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을꺼 같아서 입니다.

 

그래서 인지 자신의 생활이나 정보를 알리기 싫어하는 사람은 비공개로 설정을 하고, 그와 반대로 자신을 남에게 소개하고 싶고, 알리고 싶은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이야기나 생활들을 공유하고 알리기도 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민간함 사진이나 비디오를 비공개로 보낸 사람은 보낸 사람의 개인 정보를 존중해야 합니다.

하지만 인스타 그램은 비공개로 것을 따로 활용하는 것은 알림이 가지 않으므로, 본인 스스로도 조심을 해야 하지만, 이런 경우가 더 많이 발생하게 된다면 인스타 그램 측에서도 향후 업데이트에서 허점을 수정할 수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생각들을 공유하고, 저멀리 가보지는 못하는 곳을 영상으로 보고 느끼고!!

이러한 것들을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인스타그램!! 이제 저도 시작해 봅니다. ^^;

 

오늘 처음 인스타를 깔고, 실행해 봅니다. 

이제까지는 방송의, 지인의 인스타를 구경하고 봤다고 하면, 이제 나의 인스타를 다른이들과 함께 나눠보려고합니다.

같이 하실까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