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가 시작되고...

제일먼저 내가 한 일은 웹툰을 찾아 본 것이다. 요즈음은 웹툰을 드라마화해서, 많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완결된 드라마를 몰아서 보는 것이 좋다. 마침 읽을꺼리를 찾는 와중에 얼마나 재밌으면 드라마로 만들었을까라는 생각과 함께 이태원 클라스 웹툰을 찾아보게 되었다. 

스토리는 이미 종방까지 된 마당에 다 아는 내용이고 여주인공인 조이서에 관한 내용들을 살펴봐야지 하면서, 글에 필요한 사진들을 캡쳐하면서 오늘 다시 한번 읽어보게 되었다. 

 

누구든 남자라면, 조이서 같은 동역자가 있기를 원하지 않을까??!!

#소시오패스 #IQ162 #인플루언서 #단밤매니저

JTBC 홈페이지에 여주인공에 대해 나열된 수식이다.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다재다능한 천재 이서, 어머니의 남다른 교육 때문이었을까, 이서의 인생관은 확식하다. 명문대를 졸업하고, 대기업에 취직하여, 재벌남편과 결혼해 성공한 인생을 사는 것. 스스로가 생각해도 따분한 루트.

"사랑,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바보 같은 짓거리야."

그렇게 살아왔던 이서 앞에 나타난 한 남자, 자신과 정반대의 성향의 새로이. 이서의 똑똑한 머리로는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 새로이가 보고 싶다. 그가 좋다. 이서는 욕심쟁이다, 원하는 것은 이뤄내야 직성이 풀린다.

"난 너무 잘났기에... 꿈, 사랑 모두 이룰 수 있어."

볼 것 없는 이 남자를, 대단한 남자로 만들겠다 마음먹은 이서. 명문대 입학을 포기하고 단밤의 매니저로 취직한다. 좋아하는 새로이의 머리에는 온통 장가에 대한 복수뿐. 그것이 질투가 난다. 이 빌어먹을 것들, 부숴버리겠다 마음먹는다.

반대편인 사람인 편에서 보면, 한없이 밉고 상대하기 싫은 사람이겠지만, 자기편인 사람은 얼마나 든든할까 생각을 해본다. 그리고 웹툰에서도 드라마에서도 그런 역할들을 잘 감당해 낸다. 

물론, 만화속의 주인공이라서 ... 이서??!! 그럴지는 모르겠지만!! 

 

웹툰을 따라 읽다보니~

여주인공의 이쁜(?) 이미지들만 따라서 읽다보니 웹툰을 보면서 캡쳐한 것들이 많아졌다.

소위 누군가가 말하는 오타쿠는 아니지만, 그래도 캡쳐한 이미지들을 나열해 본다. ^^; 

 

 

 

 

이태원 클라쓰 웹툰에서 조이서

나의 조이서??!!

만화속의 드라마속의 주인공들처럼 현실에는 그렇지는 않겠지만, 

생각해 보니, 나의 가까운 편에 한 사람이 생각이 난다. 멀리서 말고 가까운 곳에,

10년 이상을 함께 살아준 이제는 세아이의 엄마가 된 아내가 바로 이러한 나의 조이서가 아닐까??!!

 

 

이제는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정주행 시작??!!

드디어 완결이 되고,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19금 편성의 '부부의 세계'가 방영된다고 한다. 

이번주에 벌써 1, 2회가 방영이 되었다. 이건 또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지만!!

완결이 된 이태원 클라쓰를 이제부터 정주행 해볼까 한다. 웹툰이랑은 또 어떻게 다를지 기대가 된다. 

TV만 틀면 재방송으로 틀어주는 것들에 눈을 돌리느라 ... 그간 고생을 했는데, 어느날 날을 잡고 정주행을 다짐해 본다. 

 

[이태원클라쓰 관련 게시글]

2020/04/13 - [OneApples] - [관심] 이태원클라쓰 1회 드라마 vs 웹툰 같이보기

2020/04/13 - [OneApples] - [관심] 이태원클라쓰 2회 드라마 vs 웹툰 같이보기

 

[관심] 이태원클라쓰 2회 드라마 vs 웹툰 같이보기

이태원클라쓰 2회 드라마 vs 웹툰 같이보기!! 드라마의 내용들을 쫓아서 웹툰을 같이 보니까, 정말 재밌다. ^^; 드라마 작가님도 원작을 잘 살려서, 만들고 웹툰도 엄청 재미있고 계속 이어서 2회 함께 보기 시작~..

3fineapples.com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