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브롤스타즈 가즈아~!!

한창 아들과 함께 브롤스타즈를 많이 했었다. 유튜브를 시작하고, 어떤 컨텐츠로 시작을 해볼까 생각을 하다가 선택한 것이 아들과 한판이라고 모바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브롤스타즈와 배틀그라운드였다.

처음에는 조작이 쉽지 않고, 움직임도 더뎌서(?) 잘 할 수 없었지만, 짧은 시간안에 끝나는 경기와 보상 그리고 무엇보다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재밌어서 시작을 하였다. 

몇번의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최근에 진행이 된 업데이트에서, 가젯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처음에는 브롤러의 레벨을 9레벨로 올리면, 스타파워라는 것이 주어져서 레벨10이 되었다. 각각의 브롤러에 스파파워를 장착하기 위해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엄마 몰래 ㅎㅈ도 아들과 같이 하곤 했다. 스파파워가 2개로 늘어나고, 아들과 트로피도 만점이 넘어가니까, 슬슬 시들해지도 했는데, 이번에 새로운 가젯 업데이트를 통해서, 최근에 다시 아들과 같이 게임을 시작하기로 했다.

 

브롤스타즈 가젯장착하고 다시 시작!!

브롤러는 이제까지 추가된 브롤러가 재키 하나만 빼고 9레벨을 달고, 스타파워를 달았는데, 당췌 가젯이 상점에도 나오지를 않는다. 매번 상점 업데이트마다 확인을 하고 구입을 하려고 해도 그게 잘 나오질 않는게 문제이다. 

스파파워의 2000골드와는 달리 가젯은 1000골드로 구입이 가능한데, 상점에 나오질 않으니 구입을 할 수가 없다.

트로피 순으로 500이 넘는 브롤러를 기준으로 600트로피를 찍는 순으로 게임을 한다. 

브롤러의 종류도 많고 다양하고 해서, 이것저것 해보려면 시간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재밌게 팀플레이들 할 수 있는 브롤러를 이용해서 같이 게임을 한다. 

요즈음 든 생각은 브롤러 하나를 기준으로 600을 찍고 다른 브롤러를 하는 것보다, 그때 그때 맵에 따라 상황에 맞는 브롤러를 사용해서 게임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승률이 높다는 것을 이제서야 알았다. 

그래도, 하나를 올려놓고 마무리를 짓고 다음 브롤러를 키워야지 하는 생각이 아직도 우선이긴 하지만!!

그래도 상점에서나 상자에서 간혹 나오는 가젯들이 있다. 오늘 상자를 연 순간에 제시의 가젯이 나왔는데, 아직 써먹지는 못했다. 에잉 그러고 보니 모티스 가젯이랑 기껏 2개뿐이 가젯이 나오질 않았네... ㅠㅠ

최근에 나오느 미스터P와 재키를 좀 더 능숙하게 하고싶은데... 아직 시도도 못해보고 있다. 

스타파워 장착하고, 가젯도 장착하고, 양민학살(?) 하면서 트로피를 올리려고 하는 마음은 나쁜마음??!!

 

그럼 브롤스타즈 한판 가즈아~!!

몇판을 했는데 ㅠㅠ; 쉽지가 않네.. 몇판을 진 끝에 가젯은 뭐고~라고 하면서 찍은 영상들을 함께 올려본다. 

아이디는 아들 AI2 vs 아빠 AI4

 

 

 

하꼬(?) 브롤스타즈 가즈아 클럽!! 멤버 모집??!!

아무도 우리의 실력을 보고, 클럽에 들어오지 않겠지만 혹시 최근에 실력이 떨어져 자신감을 회복하고 싶거나,

아들과 아빠가 한편으로 친선전을 하거나 하고 싶은분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가즈아 멤버 모집합니다!! ^^;

가즈아 #G90YQG2 클럽멤버모집 중!! or 아빠와 아들 친선전 접수중!!

오늘은 이렇게 하루를 마감해본다!!

코로나19 OUT~!! 아이들도 집밖으로 OUT~!! 하는 날까지 화이팅!!

 

<함께 보면 좋은 게시글>

2020/04/02 - [3FineApples] - [게임] 브롤스타즈 가젯소개 - 제시, 페니, 데릴

 

[게임] 브롤스타즈 가젯소개 - 제시, 페니, 데릴

브롤스타즈 가젯소개 - 상자나 상점에서 구입!! 이전 게시물에 가젯소개라 공수표만 날려서, 오늘은 상자에서 나오거나 상점에서 구입한 가젯들을 하나씩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한다. 생각보다 많은 브롤러..

3fineapples.com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