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브롤스타즈 가젯소개 - 상자나 상점에서 구입!!

이전 게시물에 가젯소개라 공수표만 날려서,

오늘은 상자에서 나오거나 상점에서 구입한 가젯들을 하나씩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한다.

생각보다 많은 브롤러들의 가젯들이 나왔고,

3개씩 나눠서 게임상에 있는 가젯설명 - 체험 - 게임한판!! 순으로 작성해서 올려보고자 한다. 

 

첫번째 주인공 : 제시

이름 : 점화 플러그
터렛으로 충격파를 일으켜 효과 범위 안의 모든 적을 느리게 만듭니다. 사용 가능 횟수 : 3회

 

두번째 주인공 : 페니

이름 : 휴대용 기폭 장치
대포를 터뜨립니다. 폭박은 벽을 부서뜨리고 근처의 적에게 1500피해를 줍니다. 사용 가능 횟수 : 3회

 

세번째 주인공 : 데릴

이름 : 나선형 회전기
회전하며 사방으로 탄환을 뿌립니다. 사용 가능 횟수 : 3회

 

체험설명 및 한판(브롤볼 편!!)

설명 및 경기 선수 : 잘생긴아들!!

내가 사용하기에 제시의 가젯은 매우 좋은 편이다. 터렛주위로 자기장을 펼쳐서 적들을 느려지게 만드는 기술... 한꺼번에 3명의 상대편을 느려지게 만드는 미션을 시도했으나 실패~!! 그래도 썩 괜찮은 편이다.

 

페니의 가젯도 좋은데, 문제는 궁을 채울 수 없다는거ㅠㅠ; 암만 공격을 해도 나의 궁은 쌓이지 않아서 경기중에 가젯을 잘 사용해 볼 수가 없었다. 하지만, 장애물을 없애는 데도 쓰이기 때문에 초식(?) 브롤러들의 조합에서 장애물 해체용으로 쓸만하다 흩어지는 폭탄역시 데미지를 많이 줄 수 있음!!

 

데릴의 가젯은 별로 안좋은거 같다. 그냥 데릴자체가 좋다. 자동으로 궁이 채워지니까~!!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적에게 딱 붙어서 흩어지는 총알의 가젯을 사용하면, 고스란히 적이 그 총알을 다 맞으니 1만 이상의 데미지를 주기도 한다. 아쉽게도 이번 경기에서는 하이스트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하이스트에서 굉장이 좋을 듯 하다. ^^;

 

다음번에도 새로운 브롤러의 가젯과 함께 소개해야겠다. 재밌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