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타깝지만, 애드센스 1차고시는 낙방인가보다. 

한달은 지난거 같은데, 그렇지는 않고, 정말 정확히 2주가 지난간거 같다. 만들어진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기존에 내가 관심있어 하는 내용들을 포스팅하고 정리한 것에, 하나둘씩 게시글을 올리기 시작했다.

한명도 찾지 않던 블로그에 그래도 한두사람씩 방문하기 시작했고, 대여섯개의 게시글이 올려졌을 때, 애드센스에 가입을 하고 신청을 하였다. 물론 한방에 될꺼라는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이전에  블로그는 애드고시를 패스한 것이 있으니까, 그렇게만 하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바로 신청을 하고 그 결과가 새벽메일로 전해졌다.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이라는 메일을 받았고, 시원하게 뭐가 잘못되서 해당사항이 없음!! 

이라고 얘기를 하면 좋겠지만 그런 내용들은 없었고, 코로나로 인해 심사가 미뤄질 수 있다나 뭐라나~ 하는 내용들이 있었고!!

다시 신청을 해보라는 메시지를 캡쳐를 안 해둔게 아쉽다. 처음에 신청할 때는 당연히 이 결과를 예상을 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맘이 있었는데... 여튼, 그 메일을 보고 바로 그냥 다시 2차신청을 눌러버렸다. 

 

하긴, 처음에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의 경우, 낙방에 따른 2~3년 후에 승인이 난 경우이다. 

만들어 놓고 사용하지 않았던 것을 업무용으로 자료를 올리고 그 자료들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해서, 몇 년 후에 생각이 나서 신청한것이 승인이 된 것이었다. 물론 그것을 통해서 가뭄에 콩나듯 몇개월에 걸쳐 100달러를 쌓아서 인출을 하지만, 광고수익으로 그렇게 내 통장에 달러가 찍히는 것을 알게 된 것만 해도 나에게는 큰 수확이었다. 아울러 2번째로 시작해 보는 이 블로그가 제대로 반열(?)에 올라설 수 있으면 더욱더 금상첨화가 되지 않을까??

 

다시한번 2번째 도전을 해본다.

애드센스 신청 결과 알림

Google 애드센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지금은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할 수 없습니다.

아쉽지만 지금의 나의 상태이다. 포스팅을 더욱더 정성을 들이고, 시간을 들여서 게시글들을 채워나가야 하나보다. 

그런데, 그냥 이렇게 내가 하는 대로 하면 되는걸까??!!

 

애드센스 승인만 받는 것이라면, 인터넷에서 하라는 대로  AI로직에 따라서, 글자수 2000자를 채우고 이미지는 붙이지 않고, 문맥에 맞는 글들을 잘 채워서 넣고 신청을 하면 된다고 하는데, 지금이라도 이 블로그를 그렇게 해서 승인을 받아야 하나??!! 라는 생각을 해보지만,

그렇게 하지는 않을꺼 같다. 그냥!! 두번이고 세번이고 이렇게 게시글들을 올리고 결과를 기다리는 방법으로 쭈욱 ~ 노력해봐야겠다.

 

또 2번째 신청을 했으니, 이제 2주 뒤에나 또 결과가 나올려나?? 기대하면서 기다려본다. 

그사이 코로나는 이제그만 사라졌으면 좋겠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