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1/06 5

넷플릭스 더 글로리(The Glory) 파트1

더 글로리(The Glory) 파트1(1화~8화) 누군가가 밤새워 송혜교가 나오는 더 글로리를 봤다고 해서, 어젯밤 8시부터 넷플릭스에서 나오는 더 글로리를 시작해서 새벽 3시 30분에 잠을 잤다. 한숨에 8화까지 다 보았는데, 너무 재밌다. 너무 아쉬운 점은, 파트1과 파트2가 나뉘어 져서 있어서, 3월에 방영되는 파트2를 기다려야 하는 것이 즐거움이라고 해야할까?! 아쉬움이라고 해야할까?!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전 16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어렸을 대 교내폭력으로 고생한 피해자는 문동은(송혜교)이 가해자와 방관자에게 복수하는 전형적인 복수극입니다.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한국 로맨스의 대가로 불리는 김은숙 작가의 첫 장르물인 만큼 처음부터 관심을 ..

[생각] 경고! 경고! 신천지가 일본에도?!

신천지가 일본에도?! 알려지고 있다!! 한국교회에서 이단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는, 신천지는 2021년 9월 이후 전국에 있는 교회에 전화나 메일 등을 이용해 온라인 세미나에 참가를 권유하고 있다는 보고 전국의 교회에 전해지고 있습니다. 신천지의 경우, 이만희를 대표하는 단체이며, 독특한 성경 강의를 통해서 이만희가 메시아라는 가르치고 있습니다. 활동의 특징으로는, 신천지 신자가 신분을 숨기고 기존의 교회에 잠입해 오랜 시간에 걸쳐 교회의 신뢰를 얻은 후에 새로운 신천지신자를 잠입시켜, 교회를 혼란에 빠지게 만듭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신천지에 속한 목사를 초대함으로써, 신천지의 교회로 만드는 수법을 취합니다. 심지어 미혹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면서, 지인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것처럼 접근을 해서, 많은 신천지..

OneApples/Thinking 2023.01.06

제왕의 딸, 수백향(일본 방영 K-DRAMA)

일본에서 방영되는 K-DRAMA "제왕의 딸, 수백향" 백제 무령왕의 딸 수백향의 일대기를 다룬 사극으로, 백제국의 파란만장한 가족사와 그들의 처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입니다. 상당히 오랜된 일일드라마인데, OTT의 여파인지는 모르나 K-DRAMA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수백향의 일본인들의 반응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 TV도쿄의 한류 프리미어에서 방송중인 '제왕의 딸 수백향'은 30분짜리 일일드라마로 총 108회차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내용의 후반의 내용들이 이어지는데, 뒷 내용이 궁금하다고 해서, 어떻게 미리 볼 수 없냐?! 라고 하는 일본인들의 반응들이 많다고 합니다. 母親が地上波で観ていただけだったのが いつの間にかどっぷりハマってしまった。 結末は予想を裏切らないのに 見出し..

방탄소년단(BTS) RM이 절에 찾아간 이유?!

BTS - RM 절에 찾아간 이유?! 인기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의 리더 RM이, 12월 29일 1박 2일의 일정으로 전라남도 구례군에 있는 화엄사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음악적 영감을 얻기 위한 방문이었다고 합니다. RM과 오랜 교류가 있는 주지스님의 "병역 면제를 받지 못해서 유감인가?" 라는 물음에, RM은 "당연히 한국 국민으로서 의무를 다하고 싶다. 그래야만 권리를 주장할 수 있다", "어른이 되는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대답을 하였습니다. 이에, 주지스님은 "인생 80년 중 1년 반이라는 시간은 낭비가 아니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격려를 하였습니다. 또, "나이를 먹고 머리가 하얗게 되어도 멋진 음악을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 "BTS가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

OneApples/K-POP 2023.01.06

일본에서 드라마OST 부르는 한국 아이돌

일본에서 드라마OST 부르는 한국 아이돌 - 세븐틴, 르세라핌 지난해 12월 '빛나는 재팬 레코드 대상'에서 '국제특별음악상'을 수상한 보이그룹 세븐틴과, 홍백가합전에 처음으로 등장한 르세라핌이 그 주인공입니다. 세븐틴 2015년 5월 26일에 데뷔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대한민국의 13인조 다국적보이그룹입니다. 데뷔 때부터 폭발적인 성적을 내고 있는 3세대 K-POP 대표주자 중 하나인 보이그룹으로 손꼽이고 있습니다. '국제특별음악상'을 수상한 한국 출신의 13인조 그룹 '세븐틴'이 일본의 '카토리신고'와 협업해 후지 드라마 '트랩 워'(1월 16일, 월요일 오전10시)의 주제가 'BETTING'을 연주하고 부릅니다. 세븐틴의 음악프로듀싱 리더인 우지와 보컬로는 정한, 민규, 승관 그리고 카토리가..

OneApples/K-POP 2023.01.06
반응형